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젤 좋아

출장 중의 식사


1박 2일간 먹은 음식들











치즈 돈까스 & 매콤 치즈 돈까스


수제 돈까스였는데, 소스는 과일맛이 나며 너무 달거나 느끼하지 않아 좋았다.


고소한 맛이 조금만 추가되어도 좋을 듯.


치즈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먹다가 남겼다.








해물탕. 구미 산업단지 근처에서 먹었다. 


밑반찬이 조금 짭짤한 편이었지만 맛있게 먹었다.


친절하게 손질을 다 해주어 좋았음.


전복 등의 해물이 살아있는 녀석들이라 보는 맛이 있었다.


2인분인데 조금 양이 적은 편.









카페 소딜리셔스 아점


샌드위치 위에 꿀이 슬쩍 뿌려져 있었다.


무난한 맛.빵을 좀 더 바삭하게 하고, 


후추를 좀만 더 매콤하게 뿌리면 딱인데...








작년인가 재작년부터 제임스 치즈 등갈비가 그렇게 유행하더니,


이천에서 나름 유명한 등갈비 집에서도 치즈가 나온다.


슬쩍 매콤한데 고기가 부드럽고 매우 맛있었다.


즐겁게 먹었음.